SOD에 청초하고 가련한 아가씨타입의 신인AV여배우'아소우 노조미 麻生希' 데뷔작 인터뷰.

조그마한 얼굴에 큰 눈동자, 170센치의 장신에 바비인형 같은 완벽한 스타일은  AV계에 일어난 바로 ">인터뷰 당일도 "부끄러워서 데뷔작 아직 보지 못했어요" 라며 수줍어 했던 그녀. 그러나 그런 아가씨의 수줍음도 아랑곳없이 묻고 싶었던 것들을 마구 마구 들이댔습니다.


- 얼굴 정말 작네요! 몸도 호리호리하고! 오늘 잘 부탁합니다.


아소우 노조미(이하 '노조미') - 6월 7일에 SOD STAR에서 데뷔한 아소우 노조미 입니다. 잘 부탁합니다.





- 기념비적인 데뷔작 '아소우 노조미 AV DEBUT " (발매 중)은 어떤 작품인가요?

노조미 - 대학 졸업식 때 '하카마(袴姿)' 입고 있던 모습 그대로 찍은 작품입니다. 이것 저것 모두 다 처음뿐이라, 긴장으로 가득했습니다. 하지만 졸업식 날에 촬영할 수있는 건 일생 일대의 기념라고 생각하고 열심히했기 때문에 봐 주셨으면 합니다. 다만 저는 아직 보지 못했네요. 부끄러움 기분은 아직도 사그러들지 않고 있는 상태 ...





- 이렇게 수줍음이 많은데 왜 이 일을 시작 했나요?

노조미 - 원래 부모가 엄청 까다로워. 학생 시절에도 연애를 하는 것조차도 "탈선" 이라며 …… 그런 것은 그다지 좋지 않다는 부모님 말씀을 들으며 자라왔습니다. 사회인이 된 것을 계기로 부모가 바라는 레일을 벗어나 자신의 택한 길에서 뭔가 대담한 것을 하고 싶었는데 그게 바로 이 일이었습니다.





- 반항이었나요?

노조미 - 쉽게 말하면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웃음).







- 데뷔작의 볼거리는 무엇인가요?

노조미 - 난생 처음 도전한 3P 장면입니다. 긴장했지만, 의외로 기분이 좋아서 ....... 처음의 감각이었기 때문에 부족할지 모르겠지만 그런 저라도 봐주셨으면 합니다.





- 7월 5일에 2번째 작품 "아소우 노조미 당신의 ㅈㅈ 밀크를 첫 곳쿤 麻生希 アナタのおち○ぽミルクを初ごっきゅん" 이 발매하는데 어떤 작품인가요?

노조미 - 처음으로 남자의 ...... 그 ...... 정자를 마셨습니다. 그리고 성우 분께서 은어(隠語) 라고 하나요? 음란한 말의 표현 같은 것을 가르쳐주시는 것을 듣고 따라하며 촬영했습니다.





- 예를 들면 어떤 은어(隠語)였나요?

노조미 - 어, 뭐였지 ...... 뭐였나? ...... 부끄럽습니다 .......






- 미안 미안,하지만 말해줬으면 좋겠어 (웃음).

노조미 - 그러니까 ......, 이것은 은어는 아니지만, "기분 좋아, 기분 좋아 것과 気持ちいぃ、気持ちいぃよう" 같은 느낌의 말투를 배우거나. 그리고는 처음 만든 옷을 입고 메이드 언어에 도전하거나 하는 것이었습니다.






- 여배우의 일은 재미있나요?

노조미 - 주위의 여러분들도 아주 좋은 분들 뿐, 즐겁게 일을 시켜주고 계십니다. 일의 현장에는 제가 좋아하는 '레드불 무설탕' 이나 야채스틱이 놓여져 있어서 항상 텐션 올라가 버립니다 (웃음).





- 이벤트 등에서 남성 팬들에겐 무슨 말을 듣나요?

노조미 - "천연기념물 天然っぽいね" 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노조미짱의 그림(絵)을 좋아해요" 라고 말씀하시는 것이 아주 많았어요 (웃음).





- 물론, 블로그에 여러 번 게재했다 동물 그림은 여러가지 의미로 충격적이었습니다 (웃음).

노조미 - 원래 츠보미씨의 니코니코생방송 프로그램에 출연시켜 주신 때, 그림 그리기 코너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거북이 그림을 그렸는데 ... 모두가 "뭐야 이거!" 라고 깜짝 놀라셨어요. 저는 그때까지 그림이 서툰 사람을 TV에서보면서 '이게 무슨 그림이야!" 라고 웃었거든요. 그러데 제가 그것과 동일한 수준이라는 말을 모두에게 듣다보니 왠지 반성하게 됐습니다 .......






- 블로그 만이 아니고 트위터도 운영하고 있는데 대부분 답장해주고 있으시더군요. 힘들지 않나요?

노조미 - 저, 쓸쓸하고 귀여운 것 좋아해 괜찮습니다. 기분으로는 연인과 메일하고있는 감각으로하고 있습니다.




- 좋아하는 남성의 타입을 가르쳐주세요.

노조미 - 카가와 테루유키씨 같은, 상냥한듯한 분위기의 사람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목이 굵은 사람이 좋아요. 아래로 향하는, 목덜미 부근에 힘줄이 나오거나 하면 더 많이 좋아해요. 물론 좋아하게된 사람이 나타나면 그의 모든 것이 제가 좋아하는 남성 타입이 됩니다.







- 첫 경험은 언제?

노조미 - 18세입니다. 친구가 다니던 서클 관계로 만난 다른 대학의 남자 친구였습니다.





- 그 무렵부터 H를 좋아했나요?

노조미 - 처음에는 아파서 별로 좋아하지 않았어요. 경험도 많지 않았고 기분이 좋았던 H는 한 적이 없어서 ....... 그래서 촬영에서 "섹스가 이렇게 기분이 좋은거였어!? エッチってこんなに気持ちいいんだ" 라고 느껴 스스로도 놀랐습니다.





- 참고로 어떤 섹스를 좋아하나요?

노조미 - 아직 너무 모르기 때문에, 여러가지 시험해보고 싶다! 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야외 섹스도​​ 조금 흥미가 있고, 상황극이 있는 섹스에도 흥미가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독자에게 메시지를!


노조미 - 지금은 아직 미숙한 부분들이 많이 있지만, 조금씩 발전해서, "아, 이 아이 대단한데" 라는 소리를 듣는 여배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