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루미 히나를 기억하시나요? 예능 MC가 목표인 AV여배우 '사나 안주/杏樹紗奈' 와의 진솔한 인터뷰.



쿠루히 히나란 이름를 버리고 사나 안주란 이름으로 다시 복귀한 AV여배와의 인터뷰 입니다.

게다가 최근에는 AV여배우임에도 불구하고 방송 스탭인 AD로서 일을 하기도 했었던 경험을 토대로 팬들과 AV여배우란 직업과 OL이란 직업에 대한 개인적인 소감 등을 밝히는 등 그녀는 쿠루미 히나 때와 달리 '사나 안주' 란 이름으로 활동을 시작하면서 AV여배우에 대한 이야기나 자신과 관련된 다른 AV여배우에 대한 일 역시 속내를 전혀 숨기지 않고 밝혀버렸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스스로 힘들어 한다거나, 결합해라든가, 기분 나빠, 모친의 트라우마인가, 강간, 원교, 풍속의 트라우마인가, 더이상 성행위에 대해서 증오 밖에 없어, 하지만 SM은 정신적인 관계가 있어 좋아해, 아무튼, 변명은 필요없어, 발을 디딘 날 부터 벌써 AV여배우가 되었으니까. (2012년 3월 21일의 트윗에서)



사나 안주의 이런 모습 덕분에 반해버린 모씨가 인터뷰를 신청했고 이렇게 받아들어져 소개되는 인터뷰입니다.







─ ─ AD의 일하고 있었다고 하던데 언제부터 한겁니까?

사나 안주 : 2011년 10월부터 2월 말까지하고 있었습니다. 지금은 휴가중입니다.



─ ─ 애초에 왜 AD를?

사나 안주 : 웃음과 버라이어티를 좋아하고, 일이 있을 때도 없을 때도 TV를 보고 있었습니다.



─ ─ 원래 웃음이 좋아했군요. 하지만 지금까지 화면에 나오는 사람을 하다가 갑자기 배후로 간다는 것은 어떤가요?


사나 안주 : 여배우하던 때도 현장에서 AD분들의 움직임을 보고, 제작에 대한 관심이 있었어요. V시네마를 하면서 영상계의 학교에 갔었 습니다만, 현장에 나가는 것이 빠를까 라고 생각하고 움직이기 시작했지요.



─ ─ 영상계에 진출한 계기는 무엇이 있었나요?

사나 안주 : 아니, 어딘지 모르게 텔레비전 보고있으면 ... "앞으로 어떻게 하려고 할까" "앞으로 어떻게 움직일까" 라고 생각하고 있던 가운데 해보고 싶었습니다.



─ ─ 그런데, 실제로 AD로 근무해보니 어땠나요? 트위터는 매우 거칠게 쓰셨는데요 (웃음)

사나 안주 : (웃음) 모두 솔직히 말했어요. 물론, 역시 격차는 있었어요.



─ ─ 격차?

사나 안주 : 지금까지라면 "담배 피우고 싶다" 라고 했더니 매니저가 담배 사다주거나, 촬영 끝나면 목욕도 가장 먼저 안내해주잖아요, AD분들이 말이죠. 하지만 실제로 자신이 AD가 되면 담배도 스스로 사러 가고 목욕도 3, 4일 동안 못하고 ... 라는 격차.






─ ─ 휴일은?

사나 안주 : 없네요. 처음에는 있었습니다만, 중반이 되면 전혀. 밤에도 계속 일을 하고 있는거죠, 아침 자고 점심 전에 일어날 것 같은 느낌으로. 반대로 회사에서 밤을 지새 가면서 였으니 그런 걸까 라고 생각합니다. 집에서 일어났을 때처럼 "아 ~ 또 오늘과 같다" 는 되지 않으니 일어나면 어쩔 수 없이 회사에 가야하니 여유는 없어요.



─ ─ 주로 어떤 일을 했나요?

사나 안주 : 자료 작성이 많았지요. 데이터를 정리하고, 회의 자료를 만들거나.



─ ─ 여배우와는 완전히 다른 일인데, PC는 처음부터 생긴겁니까?

사나 안주 : 정말 처음엔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 많았어요. 엑셀이라든지 만져본 적도 없었으니까요. 먼저 상사와의 대화에서 오해도 있었고, PC로 할 수 있다고 생각했던 것과 실제 작업을 PC로 하는 것의 차이 때문에 하루 종일 필사적으로 했었습니다



─ ─ 이런 귀여운 아이가 가르쳐라고 말하면 기꺼이 가르쳐줄 것 같은데요?

사나 안주 : 그런 공기 아니었어요, 또 여러 곳의 인간이 모여 겨우 운영되는 느낌이었기 때문에 전혀 듣리지 않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출근 첫날은 시부야의 책방에 가서 "엑셀 첫경험(はじめてのエクセル)" 을 구입했습니다. 첫번째 고난은 바로 엑셀 이었어요.



─ ─ 향반표나 진행 자료를 만드는 것은 익숙해지지 않으면 시간이 걸리는게 당연하죠. 결국 익숙해졌나요?

사나 안주 : 익숙해졌습니다. AD 하려면 엑셀에 익숙해지지 않을 수 없어요.



─ ─ 2월 말에 그만 둔 것인가요?

사나 안주 : 프로그램 종료와 함께 떠나는 느낌이었어요



─ ─ 계속하고 싶지 않았나요?

사나 안주 : 계속 싶었습니다만, 강아지가 아프고, 힘들었어요.



─ ─ 응? 강아지? 그것뿐이에요?

사나 안주 : 강아지가 가장 큰 이유이었지만 .... 나머지는 파견 AD로서의 프로젝트가 끝났으니 쉬는게 당연해! 라는 느낌이랄까?



─ ─ 만약 강아지의 문제가 해결되면 또 도전할거에요?

사나 안주 : 아, 확실히 하고 싶네요.




예전부터 꾸준히 이야기했지만, 그래도 현재 AD로 파견된 몸이라고 생각하면, 애완 동물의 문제도 무시할 수 없고, 스스로 결정을 내리진 않았지만 기다리고 있었다는 듯이 회사로부터 퇴직 신청서가 날아왔고 서명, 날인, 입사증을 반납했다. 내 안에 각오는 부족하지 않았다. (2012년 3월 3일 트윗에서)



하나 하나의 질문에 천천히 말을 헤어리며 대답 해주는 그녀는 애완용 작은 동물과 같았다. 무심코 나는 이렇게 말했었다.



─ ─ 어쩐지 트위터의 인상과 달라 깜짝 놀랬습니다!(웃음) 더 까다로운 아가씨라고 생각했었기 때문에 안심 했어요!

사나 안주 : 미안합니다. 이것 ... 저것 ... 그런 것으로 ...



─ ─에, 왜 사과! 이렇게 말할 아가씨은 아니라고 생각 했거든요.

사나 안주 : 제가 바보에요 .... 거기까지 생각하지 않고 말해버리거든요 쓰는 것도 그렇고요 ... (웃음) 매니저도 "더 생각하고 말하고 쓰세요" 라고 화 내거든요.



─ ─ 뭐 사무소 입장에서는 (웃음)

사나 안주 : 개런티에 대한 네타를 주간지에서 마음대로 써버리게 만들어버려서 ... 곤란해져 버렸습니다 ~!



─ ─ 대부분이 월급, 연봉, 수입 지출 그리고 자신의 저축액까지 말할 수있는 사람 좀처럼 없긴 하지요.



트윗의 문체와는 전혀 다른 어린 소녀가 내 눈앞에 있었다.






◆ '공주님처럼 대접해드립니다' 그 한마디로 결정한 AV업계 진출



그런 그녀에게 데뷔의 계기를 물어 보았다.



사나 안주 : 계기는 ... 무엇일까 ... 스카우트입니다만, (침묵) 정말 사실대로 말하면 오코노미야키 가게에서 시급 900엔의 아르바이트하고 있었는데 3, 4일 정도 지나니 "나 이 일 싫어!" 라고 생각해 우선, 근처의 번화가로 나가 버렸어요. 거기라면 다른 일이 있지 않을까라고 생각하고 있었던 차에 스카우트군들이 대기하고 있었어요. 규제도 그 때는 거의 없었고 기다리고 있으면 누군가 접근해 얘기해주는 사람이 다방으로 데려가 이런 저런 일에 대한 이야기 한다는 것을 지금은 알고 있지만 .... 저는 그 때 성인 업계에 대해서 전혀 몰라서 "풍속이나 접객업에서도 뭔가 일이 있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하던 차에 이야기를 듣다 보니 성인 업계의 이야기를 해. "와우!" 라고 생각 ... 했지만 그래도 역시나 ... 스카우트군의 설득 문구는 "공주님 대접해드립니다" 라는 말을 듣고 "아, 그렇구나, 그리고 돈도 벌 수 있으면 좋겠다" 라고. 단순히 생각했어요.



─ ─ 그럼 동기는 솔직히 돈이 필요했던 것인가요.


사나 안주 : 네. 그랬어요.



─ ─ 돈은 왜 필요 했어요? 그 때 꼭.

사나 안주 : 돈이라, 하아 ~ 필요했던 거 아닐까 ~ 아마. 뭐랄까, 뭐랄까 ... 빚도 없고, 자유롭게 자신만 쓸 수있는 돈이 필요했던 걸까 ...라는 식이었어요.



이것도 상당히 깊게 생각하면서 말하는 그녀. 생각 행동도 일일이 해야 한다는 사실을 괴로워하는 것 같았다. 딱히 깊은 이유도 없고, 섹스를 하고 싶었던 것도 아니다. 수익성 좋은 아르바이트 원했던 ... 그런 곳으로 생각했나?



─ ─ 18세에 MAX-A와 S1 더블 전속되어 ... 그래서 "공주님 대접" 은 받았나요?

사나 안주 : 받았 ... 다고 생각합니다 ... (웃음) 매니저나, 스탭분들에게도 ... 응 ....



─ ─ 그건 솔직히 어땠어요? 자신에게

사나 안주 : 반대로, 자신이 무엇인지 모르게 되어 온 감이 있었습니다.



─ ─ 어떤 의미?

사나 안주 : "나는 어​​떻게하면 좋을까?" 같은. 현장에서. "AV여배우가되고 싶다" "그 여배우처럼 되고 싶다" 같은 계기가 아니고, 돈에 눈이 멀어 버려서 하고 있었다 라는 느낌 때문에 제대로 자신의 포지션을 확실치 않았거든요. 제대로 연기하지 않으면 안된다 라든가, 생각한대로 움직이지 않으면 안된다 라든가, 그런 의식이 높지 않았던 것일까 라고 말이죠. 하지만 주위의 대응은 이렇게 (전속 여배우의 공주님 대접)이었고, 그런 의미에서 "내가 어떻게하고 있으면 좋은 것이지" 라고 생각하지 않을 수 없었어요.






─ ─ 구체적으로는?

사나 안주 : 겉으로 보여지는 것 뿐만 아니라 여배우처럼 다양한 모습을 보이지 않으면 안돼 ... 블로그도 해야 하고, 다양한 캐릭터로 변신도 해야 하고 말이죠.



─ ─ 데뷔 때는 로리 캐릭터였던 것 아닌가요? 그럼 스스로는 어땠나요?

사나 안주 : 그 때도 격차가 있었어요.



─ ─ 차이가 있다는 말은 로리가 아니었단 말인데요?

사나 안주 : 다소 갸루 같았을걸요 ... 실제로 상당히 화려한 옷을 즐겨 입기도 했었으니까요.



─ ─ 캐릭터 만들기는 여러가지 있었다고 생각하지만, 어느 쪽이 힘들었나요?

사나 안주 : 음 ... (침묵)



─ ─ 시효 범위에서 괜찮아(웃음)

사나 안주 : 말투도 그렇고, 블로그 운영도 그렇고, 그 때 고양이 캐릭터 같은 느낌을 생각했기 때문에. 말투도 변해서 다른 사람 앞에서 갑자기 고양이 캐릭터 마냥 행동하고 말하고 있는 자신을 보면 연기 뿐만 아니라 평소 때에도 고양이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구나 하면서 한심했어요.



─ ─ 고양이 캐릭터인데 고양이처럼 행동하고 있었다고요 (웃음)

사나 안주 : 네 (웃음) MAX-A와 S1 때에는. 그 편이 그 순간은 편했죠, 낯가림도 심했고요.



─ ─ 진짜 자신과 혼동해버릴 정도로 힘들겠군요. 그럼 고양이 캐릭터를 하고 있던 때 진짜 자신은 어떤 캐릭터 였나요?


사나 안주 : 어쩌면 진짜, 까칠한 아이랄까 ... 무뚝뚝한 느낌이라고 생각합니다.



─ ─ "퉁명" 스럽단 말인가, 그럼 예를 들어 트위터의 어조는 오히려 순수하게 받아들인다고 생각하면 좋아? 고양이 캐릭터와 트위터 어느 쪽이 좋아?

사나 안주 : 트위터 쪽이 좋네요. 캐릭터로 만들면 굉장할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웃음)



─ ─ 텐션적으로 트윗은 분명하게 하고 있는 것이로군요.

사나 안주 : 미안해요. 이런 귀찮은 ... 이유도 모를 문장으로 ....



─ ─ 아니오. 오히려 인터뷰하고 싶다고 생각하게 해달라고 했으니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 "나는 뭐하고 있는 걸까 ..." 오네다리 마스캇토(おねだり!!マスカット) 사퇴, 그리고 휴업



─ ─ S1과 MAX-A 전속된 후 한 번 그만둔 적 있죠? 그 때 무슨 일이 있었던거에요?


사나 안주 : 그 때는 "오네다리 마스캇토(おねだり!!マスカット)" 를 사퇴하고, 촬영도 취소돼 버려서 ... 그래서 지금은 조금 무리일지도! 라고 생각해 1년 휴가를 받았습니다.



─ ─ 오네다리 마스캇토(おねだり!!マスカット) 를 거절한 이유는 무엇이었나요?

사나 안주 : 3회 정도일까 ...촬영했었는데, 왠지 "이제는 무리" 라고 생각되어 더이상 뭔가를 하면 안된다고 생각했어요.



─ ─ 원래 코미디를 좋아하죠? 코미디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예능 프로그램에 나올 수 있다면 기쁜다고 생각해 뭐든지 했을 것 같은데? 라고 생각해버릴 사람도 많았을 것 같은데요.


사나 안주 : 그래​​요, 버라이어티하고 싶었죠. "무슨 일하고 싶어?" 라고 그 때 사무실에서 말을 들어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이라고 쓰기도 했었어요. 하지만 막상 해보면 "아~ 아~" 라는 유감스러운 느낌이랄까. 어른스러워야 한다고 생각하기도 했습니다만, 스스로 TV를 몰랐 기 때문에 다양함을 요구하는게 무서웠어요.



─ ─ 버라이어티에 무엇이 힘들었나요?

사나 안주 : 대기실에서도 바닥이었기 때문에 행동거지 하나 하나 신경썼어야 했고 그리고 원래 성실이라는 콤플렉스가 있어서 ... 예전부터. 사실, 그러한 자신을 바꾸고 싶어서 버라이어티를 하고 싶다고 생각했던 것이지만, 역시 성실한 부분이 나오고 말아버려서 ... 그리고, 그런 자신이 방해되고 힘들어져 버렸지요.



─ ─ (AV) 촬영이 힘들어 졌다는 것은 무슨 일이 있었나요?

사나 안주 : 유치원생의 코스프레를 하는 게 있었는데 "나는 지금 뭐하고 있는 걸까 ..." 라고 생각되더군요. 그렇게되면 대사도 전혀 들어오지 않으며 현장도 자신의 탓으로 무거워져 버려서, 공기도 나빠져버리죠. 그 날은 멘붕 와 버렸어요. 우선, 그 촬영은 취소했습니다만, 그때부터 갑자기 현장이 겁나 버렸죠.



─ ─ "뭐하고있는 걸까 ..." 라는 것은 높은 위치에서 자신을 봐 버렸다 것인가요. 아니면 그냥 싫어라는 심경이었나요?

사나 안주 : 버라이어티를 그만 둔 직후였죠, 그래서 타이밍상으로 정서 불안정. 집에 가서 엄마에게 울면서 전화하고 ... 그랬죠.


(쿠루미 히나 시절 은퇴했던 것은 엄마에게 AV일을 들킨 것이 이유가 아니라 스스로에게 자괴감에 빠져 휴식을 선택한 것이었습니다.
이 사실로 어머니가 딸 아이의 AV여배우를 직업으로서 인정해준다는 점이 놀랍고 연락을 계속한다는 점 역시.)



─ ─ 그래서 한번 쉰 것이군요.

사나 안주 : 네.



─ ─ 지금까지의 촬영은 어땠나요?

사나 안주 : 처음 작품 때에는 일이라는 의식도 없었고, 정말 지독히 힘들었죠 (웃음) 인터뷰 장면에서도 잘난 척 앉아 있었거든요 제가. 정말 본편에서 사용될진 몰랐지만 뭐든지 말하고 싶었기 했던 것이 캐릭터 만들고 있는 것이기도 했었는데! 로리라는 캐릭터인데 "경험 인원수 50명" 이라고 말해 버렸어요. 그랬더니 그것이 데뷔작에서 실제로 사용 돼 버렸죠 ... 전혀 아무 생각 없었어요.



─ ─ 망쳐 버렸네요 (웃음)

사나 안주 : 그래​​요 ... 1번째는 뒷전으로 넘겼죠 (웃음)



완전 동기 데뷔의 키시 아이노는 아직도 내가 사퇴한 오네다리 마스캇토의 레귤러인가! 아리요시 히로이키와도 공동 출연 시점이다! wink라면 나는 완전하게 스즈키 사치코 쪽이다 w‥AV업계는 좋은 일! 평가가 그대로 신체의 부담이니까 w 이쪽은 자살미수까지 해야 w (2011년 12월 5일의 트윗에서)






◆ 첫 경험 상대? 누구였지? 섹스라는 행위조차 몰랐습니다.



─ ─ 18세에 경험자 수 50명은 엄청난 수군요. 그때 이야기, 들려줄래? 먼저 첫 경험은?

사나 안주 : 14세때요.



─ ─ 상대는?

사나 안주 : 상대는 ... 네 ~ 누구였지? ...... 누구였을까 .......



무얼까, 이 위화감은. 첫 경험의 상대를 잊었나???
그러자 그녀가 이렇게 말했다.




사나 안주 : 인터뷰 ... 인터뷰 ......... 항상 인터뷰 때는 "그 때 남자 친구" 라고 대답했습니다.



첫 경험, 경험자 수를 물어 보면 AV여배우로서 지금까지 해 온 인터뷰와 앞뒤를 맞추지 않으면 안된다.
프로로서는 당연한 이야기​​이다.

그러나 이 부분에 대해서 과감하게 그녀에게 이렇게 물어 보았다.




─ ─ 좋아 ... 원하는대로 대답해줘. 자신이 기사에 내도 좋다고 생각한다면 해도 좋아. 물론 지금까지와는 모순 될지도 모르는 것은 알아둬. 하지만 이번에는 '쿠루미 히나', '사나 안주' 의 인터뷰를 하고 있는데, 실명의 당신에 대해 조금 알고 싶 것도 있다는 것이 이번 인터뷰의 취지이기도해. 그래서 지금까지의 취재에 대단했던 것 그대로 하려면 그렇게 해도 좋으니 생각나는대로 솔직히 이야기해줘, 나는 어느 쪽이라도 상관 없어.

사나 안주 : 그런 불안감은 전혀 없습니다. ...... 첫 경험은 강간이라고 기억하고 있어요. 비가 내리고 있는 밤에 친구와 제방을 걷고 있었는데 60세 정도의 할아버지가 저희에게 말을 걸었습니다. " 돈 줄게 " 라고 말해 아무 생각없이 따라가 버렸습니다. 하지만 속은 거죠. 그 할아버지는 중간자로 다른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그들에게 말하면 돈을 줄테니 함께 가자! 라고 했지만 결국 거짓말이었죠. 하지만 문제는 제가 섹스가 뭔지 몰랐어요.



─ ─에, 몰랐고! ?

사나 안주 : 행위 자체, 전혀 몰랐던 거죠. 그래서 쉽게 따라 갔다. 라고 생각 합니다만. 정말 몰랐기 때문에 "돈을 주겠다" 라든지 "10만엔" 이라는 단어을 들었으니 따라가지 않을 이유가 없었죠.



─ ─ 함께 갔던 친구는 어떻게 됐나요?

사나 안주 : 친구는 함께 있었어요, 걔도 첫 경험이었던 것 같아요? 저항하지 못하고 당해 버렸다. 라는 느낌이었지요. 둘이서 계속 손을 잡고 있어요 ... 그런 기억만 납니다.



─ ─ 그럼 어떻게 50명이나 된거죠?

사나 안주 : (50명은) 그건 섹스라는 것을 알고 말한 것에요,. 고교생이었으니 원조교제라고 하는게 맞을 것 같네요 ... 그런 것으로 혼자서 열심히 했던 것 같아요



─ ─ 원조교제가 돈 벌이가 됐었나요?

사나 안주 : (돈을) 번 것은 ... 모르겠지만 시간은 무너져버렸죠 (웃음)



─ ─ 원조교제는 남자 친구가 생겨도 했던거야?

사나 안주 : 애인이 있을 때에는 원조교제는하지 않았습니다.



─ ─ 그럼이 50명은 교제해 온 애인과 손님이라는 느낌으로 생각해도 괜찮나?

사나 안주 : 나머지는 헌팅이었어요.



─ ─ 과연. 그래서 섹스는 좋아?

사나 안주 : 아 ~ 그 ... 좋았어요, 싫지 않았어요. 정말 ...... 정말 좋아했어요, 정말로.



솔직히 말해서 자신이 힘들거나 관계를 맺는다는거나 기분 나빠, 어머니에 대한 트라우마라거나 강간, 원조교제, 풍속의 트라우마라고 하거나 또 성행위에 대해선 증오 밖에 없어, 하지만 SM은 정신적인 관계가 있어서 좋아해, 뭐 변명은 하지 않겠어, 발을 디딘 날부터 다른 AV 여배우가 됐으니까. (2012년 03월 21일 트윗에서)







◆ "돈은 어떻게 사람을 미치게하거나"높았다 수업료 ... 그리고.



─ ─ 트위터에서 지금까지의 출연료 총액을 계산해서 알려줬었는데 거기서 얻은 것을 알려줘요.

사나 안주 : 얻은 것 ......은 ...... "돈이 얼마나 사람을 미치게 하나" 라고하는 것으로, 세상은 약육강식의 곳이구나! 라는 것 정도.



─ ─ "돈이 사람을 미치게" 라고 했는데, 그래서 미친 것은 타인? 아니면 자신?

사나 안주 : 자신이죠, 마시러 가더라도 돈을 내야 하는 것은 결국은 저이니까요.



─ ─ 그것은 호스트?

사나 안주 : 호스트죠. 20세 무렵 일까 ~ 우연히 전단지를 받아 가게에 갔는데, 빠져 버렸죠.






─ ─ 호스트 뭐에 빠진거야? 나도 몇 번 호스트에 간 적이 있지만 전혀 빠지지 않았거든. 그것에 빠진 여성의 심리를 알고 싶네.

사나 안주 : 허전한 마음을 마구 마구 채워주잖아요 (웃음) 허전함을 채우기 위해서 일수 찍 듯 호스트에 가 버리는 것 같아요.



─ ─ 그 때 외로웠어?

사나 안주 : 외로웠나? ... 술을 좋아했다. 라는 것도 있는 것 같아요. 호스트는 자신을 해방할 장소다! 였던 것 같아요. 그 때의 감정과 스트레스를 말이죠. 스스로 AV에 나와 돈 벌었고, 거만하게 굴려고 한 것은 아니었지만 "난 내가 할 수 있는 것을 하고 있어, 나! 대단한데 ~" 같은 식으로 들떠 있었던 것 같아요. 지금 생각하면 바보 같은 것인데 말이죠.



─ ─ 바보는 아니지. 하지만 AV여배우라서 우쭐 거렸다면, 그야말로 "공주병" 인데 ...

사나 안주 : 아니죠. 바보죠 ... 덕분에 제 발목을 잡았는데요 ... (쓴웃음)



─ ─ 그런데, 얼마나 쏟아 부은거야?

사나 안주 : 그렇게 많지는 않고 ... 300~400만엔 정도. 전부해서.



─ ─ 과연.


사나 안주 : 아니오 아니오.



─ ─ 그래서 얼마만엔 다 쓴거야?

사나 안주 : 일년 정도.



─ ─ 호스트 가는 것 그만두게 된 계기는?

사나 안주 : 그만둔 계기는 100만엔 외상이었어요. 그것도 이상한 방법으로 외상진 것이었거든요. 외상을 어떻게든 불어나게 하려고 하는 것 같아서 한동안 가게에 들르지 않다가 ... 소리소문없이 들러 100만엔 갚으면서 그만 다니게 됐죠 ... (웃음)



─ ─ 갑자기 끊어버리면 그동안 지명당한 호스트 얘가 곤란해지잖아! (웃음) 근데 빚은 어떻게 갚았어?

사나 안주 : 빚은 지방에서 출가(出稼)했어요.

※ 출가(出稼) : 일정(一定)한 기간(期間) 타향(他鄕)에 가서 돈벌이를 함



─ ─ 출가(出稼)?

사나 안주 : 풍속 같은거요. AV도 함께하면서 1개월안에 100만엔 만들었습니다. 힘들었어요 ~!



─ ─ 풍속도 하고 있었던거야?

사나 안주 : 하고 있었습니다. 호스트 가기 시작했을 무렵으로부터 데리헬에서요.



─ ─ 그것은 군자금?

사나 안주 : 네. 뭐 ... 풍속으로 일해 번 돈을 가부키쵸(호스트로 유명한 지역인 듯)에 가져가 썼고, 또 풍속으로 일해 번 돈을 가부키쵸에 가져가 썼고 ... 이런 생활을하고 있었던 거죠. 아무런 생산성도 없었죠.



결론, 아무 일도, 돈을 위해 일한 것은 오래 가지 않는다. 그렇게 얻은 돈은 물 흐르듯 사라져 간다. 정말 좋아하고 하고 싶었던 일인지가 중요. 돈을 위해 일하는 것이 아닌 노동 대가는 저절로 따라 오는 일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2012년 02월 29일 트윗에서)



─ ─ 마지막 질문인데요, 앞으로 어떻게 살 것인가요?

사나 안주 : 촬영은 정해져 있습니다만, 긴 인생 살고 싶은대로 살려고 하고 있습니다.



─ ─ 어떤 식으로?


사나 안주 : 먼저 웃음(코미디)을 공부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스탭으로서.



─ ─ AD를 다시 할거야?

사나 안주 : AD도 AD이지만, 라이브나 이벤트를 제 시야에 넣고 있는 상태에서 연예인과 관련 될 일을 하고 싶어요.



─ ─ 혹시 밀고 있는 연예인 타입은?

사나 안주 : 아리요시(有吉)씨요 ... 저런 타입을 좋아하거든요.






─ ─ "아리요시 좋아" 라고 말하면서, '사루 간세키(猿岩石)' 를 모른다고 말하지 말아줘, 요즘 아이들은 곧잘 그러니까…!


사나 안주 : 잘 알고 있습니다! (웃음)



나는 다른 무엇도 필요 없다. 강하게 살자고 생각하지도 않는다. 다만 사랑하는 남편, 아이를 낳을 수 있는 몸, 웃음이 넘치는 가정을 만들 수 있다면 그것으로 만족한다. 아주 작은, 자그마한 행복이 있었으면 좋겠다, 그렇다면 충분히 행복하다고 생각해. 여자를 팔려고 하는 것은 아니야 (2012 년 03월 01일 트윗에서)



강간, 원교, 호스트, AV ... 이런 단어들을 정렬하면 감각적이고, "AV여배우 = 불행" 의 방정식에 적용시켜 싶은 사람에게는, 안성맞춤의 이야기가 됐을 것이다. 하지만 눈 앞의 소녀는 매우 귀엽고 매우 소심하며, 매일을 자신의 힘만으로 서투르게 살아가고 있는, 그저 평범한 소녀 이야기다.

인터뷰 중 사나 안주는 시종일관 자신의 말을 찾고있었던 것 같았다. 그 말을 찾기 위해 그녀는 다른 사람들보다 조금 우회 했을지도 모른다. 지금도 어디선가 "웃음(코미디)" 을 공부하고 있는지도 모르고, 어쩌면 전혀 다른 일을 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자신의 인생을 "웃음(코미디)" 으로 바꿨을지도 모르고, 또 새로운 벽에 부딪쳐 힘들어할지도 모른다.

이라고 하지만 그녀는 "자그마한 행복" 을 추구하는 아직까지는 사나 안주 그녀는 젊다. 게다가 연상인 나에게는 그녀의 그런 서투름이 눈부시게 보여버렸다. (인터뷰한 기자는 AV여배우 출신 프리 라이터)

모든 여자에게 행복이 있으라!









Posted by 라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