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모모타니 에리카 / Erika Momotani / 桃谷エリカ
생년월일      1994-06-15
신장            165 (cm)
신체사이즈   B84-W56-H82 (cm)
컵사이즈      C


 




너무나도 아름다운 두부집 효녀, 모모타니 에리카 / Erika Momotani / 桃谷エリカ . "진심으로 귀여웠다!"
인터뷰에서 판명난 그녀의 섹스관.

지난해 말, 성인용 동영상 사이트 "MGS동영상"내 인기 콘텐츠인 "시로오토TV"로 서비스 된 아마추어 삽입 촬영 작품, "なな20歳 豆腐屋"를 통해
너무 이쁜 두부집(美人すぎる豆腐屋)이라 하여 인터넷에서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올해 2월 1일에는 프레스티지의 しろうと脱がせ屋専科 1人目 작품을 통해 AV에 정식으로 출연.

투명감 있는 외모와 패션 모델 뺨치는 몸매도 좋지만 조금 부끄러움을 보이면서도 피가 통하는 섹스를 선보이며
AV여배우로서의 높은 자질을 선보인 그녀.

이런 인물을 메이커가 내버려둘 리 없으니, 마침내 프레스티지 전속 배우로

2월 21일 발매된 NEW TOKYO流儀 04를 통해 본격 데뷔.
빠르게도 넥스트 브레이크 후보로 뽑히며 AV 팬들로부터 뜨거운 주목을 받는 그녀와 독점 인터뷰를 강행!



Q : 원래 AV의 세계에 관심 있었나요?
모모타니 에리카 / Erika Momotani / 桃谷エリカ (이하 에) :

네. 고교 시절에 사귀던 남자친구가 갖고 있던 AV를 봤을때, "AV배우보다는 나를 봐!" 같은 분한 마음이 들었고. (웃음)
한편 출연하던 여성이 빛나고 있어 AV배우라는 일을 동경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언젠가 나도 AV배우가 되어 유명해지고 싶다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Q : 어떤 세계를 상상하고 있었습니까?
에 : '신주쿠 스완(소설인 듯)'을 읽고 좀 무서운 이미지가 있었습니다. (웃음) 다만 지금의 소속 사무서에 가서 면접을 볼 때, 여러가지 말을 듣게 되었죠.
제대로 된 업계였고 거기서 해보겠다는 결심을 하게 되었습니다.


Q : 이름과 얼굴이 일치하는 AV배우가 되고 싶었나요?
에 : 원래 아스카 키라라씨를 넘고 싶어 AV업계에 들어왔습니다. 아까 말한 전 남자친구가 보던 AV가 아스카 키라라씨 작품이었죠.
저는 지기 싫어하는 성격이라, 이왕이면 1위를 목표로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Q : 아스카 키라라씨도 지난해까지는 프레스티지 전속 배우였죠. 프레스티지라는 업체 이름은 인식하고 있었습니까?
에 : 아스카 키라라씨가 전속 배우였던 것도 있었고 다른 메이커보다 패키지가 더 멋지게 나와 여배우가 귀엽게 보이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Q : 정식 AV 데뷔작, NEW TOKYO流儀 04의 현장은 어땠나요?
에 : 긴장해서 달아나고 싶었습니다. 이렇게 많은 스탭이 있는데, 잘되나.... 하지만 스탭들이 정말 잘해줬어요.
소중히 대해주니까, 나도 부응하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Q : 특히 인상에 남는 장면은 무엇입니까?
에 : 바지의 사타구니 부분만을 가위로 잘라 섹스했는데, 지금까지 경험이 없는 것이었기 때문에 설레였습니다.
내 자신의 M 같은 성향이 나왔달까나.


Q : S와 M 중 어느 쪽입니까?
에 : 어느 요소도 있긴 하지만, 굳이 말하자면 M쪽일까나?


Q : 진짜 프로 AV배우는 어떤 인상이었어요?
에 : 물론 엣찌도 잘하지만, 어쨌든 성실하고 걱정이 대단했어요.


Q : 3월 21일 발매한 一泊二日、美少女完全予約制。 第二章 ~桃谷エリカの場合~에서는

주연과 연인처럼 짙은 섹스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에 : 우선 여관에서 주연 배우분과 1박 2일을 보내는 것에 놀랐습니다. 주연 배우분이 친절하고 말을 나누기가 쉬웠기 때문에 사적으로 가까워진 느낌으로 어울리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스탭이 많으면 수줍음이 생기는데, 그다지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된다고 할까, 단 둘이니까 평소와 비슷한 부분이 나온 것 같아요.


Q : 4월 11일 발매되는 新・絶対的美少女、お貸しします。 ACT.20에서는 아마추어 남성의 집을 방문합니다만.
에 : 아직 출시 전이니까 자세한 내용을 밝힐 수는 없습니다만, 어떤 해프닝이 생겨서 울어버렸어요. AV배우로서 아직도 멀었다는 생각에 자신감도 흔들렸고. 너무 분해서... 집에 가서 반성했습니다.







Q: 3월 28일부터 MGS동영상에서 독점 전송되는 최신작, 인터넷 원판 桃谷エリカ、ダマしちゃいます!에서는

열렬한 에리카 팬으로 소개된 아마추어가 사실은 프로 AV배우 요시무라 타카시(吉村卓)였다는 몰래 카메라 입니다. 갑자기 얼굴을 핥아서 처음에는 당황한 것으로 보였지만, 바로 상대에 맞춰서 원활하게 플레이를 진행시켜 나가는 것에 감동했습니다.
에 : 실제로는 당황했죠. (웃음) 이정도로 짙게 핥인 적은 처음이었습니다. 좋은 경험이었어요.


Q : 펠라나 기승위때는 상대의 반응을 확인하면서 적극적으로 공격하더군요
 .

에 : 개인적으로 계속 공격 받는 것 보다는 제 자신이 공격해 가는 것이 좋더군요. 그냥 촬영일 뿐이라는 말이 나오면 안되니까, 동시 진행으로 공격해 가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Q : 연기같지 않은, 자연스럽게 나오는 음란한 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에 : 일단 치녀계 AV를 보고 연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S역을 소화하는 것은 정말 어렵습니다.


Q : 데뷔 수개월이라고 생각되지 않을 정도로 당당하게 섹스를 하더라고요.
에 : 제 안에서는 아직이라도 생각됩니다. 특히 에로가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웃음)


Q : 아니, 십대가 이정도의 성적 매력을 내는 것은 굉장합니다! 일 때문에 날마다 의식하는 것이 있나요?
에 : 미용이요. 더이상 살이 찌지 않게, 반대로 비쩍 마르지 않도록 조심하고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 스트레칭과 근력운동을 거르지 않고 하고 있어요.




Q : 하고 싶은 장르는 무엇입니까?
에 : 치한물! 이전부터 치한물을 보는 것을 좋아했어요. (웃음) 평소에는 있을 수 없는 비현실적인 설정이라 흥분되서, 실제로 해 보고 싶어요.


Q : 블로그 댓글 수나 트위터의 팔로워 수도 순조롭게 늘어나고 있고 착실히 팬이 늘어나고 있네요.
에 : 몇번 행사를 했는데, 데뷔 이벤트 때는 궂은 날씨여서 불안했는데, 많은 분들이 와주셨더군요. 2차 행사에도 계속 와주시는 분도 있고.
열심히 저를 보고 계신다고 생각하니 기뻤어요. 블로그나 트위터의 코멘트는 꼭 읽습니다. 여러가지 참고가 되고 뒷받침도 되고 있습니다.


Q : 이렇게 이야기해보니, 겉보기의 어른스러움 이상으로 십대 답지 않은 침착함에 의견도 제대로 갖고 있군요.
에 : 반짝반짝(캬피캬피) 빛나지 못한다는 소리는 자주 듣습니다. (웃음) 말을 잘 하라고 어려서부터 부모님께 배워서 그런지도 모르겠네요.


Q : 어린 시절은 어땠나요?
에 : 꽤 두드러지고 싶어 하는 성격으로 사람과 이야기 하는 것을 좋아해서 제가 먼저 말을 거는 아이였어요.


Q : 이성에게도요?
에 : 네. 이성을 의식한 것은 보육원 정도였는데, 좋아하는 상대에게 호의를 전했죠. 중고교 시절도 스스로 고백한 적이 여러번 있습니다.


Q : 어떻게 보면 얌전해 보이는 성격이라 뜻밖이군요.
에 : 물론 고백할 때는 긴장하지만, 어쨌든 제 마음을 정하고 싶어서.


Q : 그 외모에 친근한 성격이라니, 상당히 인기가 많았겠습니다.
에 : 제 자신이 말하는 것도 뭣하지만, 중학교부터 고등학교 졸업때까지 인기 절정인. (웃음)


Q : 아직 19살이니까 인생의 대부분이 인기 절정이란 소리잖아요! 어느 타이밍에 인기 절정에 들어갔다고 실감하셨습니까?
에 : 중학교에 입학한 순간, 귀여운 아이가 들어왔다는 소문이 학교에 나서 여러 사람이 교실까지 저를 보러 왔습니다.


Q : 그런 만화처럼 빛나는 청춘 시대가 실제로 있군요. (웃음) 그건 당사자 입장에서는 어떤 기분인가요?
에 : 너무 기뻤지만 쑥스러웠어요. (웃음)


Q : 그림의 떡이라, 남자가 위축되겠네요.
에 : 스스로 고백한 적이 많았는데, 그렇게 느껴지진 않더군요.


Q : 첫 경험의 상대는 고백해왔나요?
에 : 상대가 고백해왔습니다. 1살 위의 선배였습니다.





Q : 교제하고 어느 정도 기간만에 첫 경험을 했습니까?
에 : 반년 정도입니다. 상대는 경험이 있긴 했지만 제가 처음이라 기다려 주었습니다. 첫 경험은 남자친구네 집이었는데, 집에 갈 때 곧 그런 것이라고 생각했어요.
확실히 속옷은 귀여운 것으로 입거나 하는 계산을 해서 집을 나섰습니다. (웃음)


Q : 남자친구의 가족은 없었습니까?
에 : 옆방에 동생이 있었거든요. (웃음) 목소리가 들리지 않을까 걱정이었는데, 남자친구가 아프면 그만두자고 하더군요. 정말 착하죠.
그다지 아프지도 않았고 첫번째에 성공했어요. 오히려 두번째 할 때 아팠습니다.


Q : 섹스의 좋은 점을 느꼈을 때는 몇번 정도에?
에 : 고 1때 가버리는 감각은 있었습니다.


Q : 현재까지 섹스 경험 인원은 몇명입니까?
에 : 7명입니다. 모두 잘 사귄 상대로, 사귀지 않으면 야하진 않아요.




Q : 어떤 타입의 남자와 사귀고 싶습니까.
에 : 꽤 단순한 것으로 빠져든 적이 많은데, 얼굴 보다도 필링이 맞으면 사귀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사귄 사람들 타입이 전혀 달라요. 연령적으로는 어른들이 많군요. 가장 연상은 35세였습니다. 나이는 그다지 신경 쓰지 않는데, 연상 쪽이 여러가지 공부가 되니까 좋아요.


Q : 7명 중에 고백해온 인원은 어느 정도입니까?
에 : 절반 정도요.


Q : 거절당한 적도 있나요?
에 : 중학교때 2번 정도요. 거절당할 때는 절대로 보란 듯이 보여주겠다! 라고 생각했어요.


Q : 헤어질 때는 어느 쪽에서 이야기 합니까?
에 : 반반이네요. 상대가 헤어지자고 말을 할 때도, 절대 후회하게 해줄테다! 라고 생각합니다.


Q : 일일히 몹시 지기 싫어하는 성격이 나오네요. (웃음) 사귀고 있을 때는 어떤가요?
에 : 굉장히 어리광 부립니다. 둘이 있을때는 찰싹 달라붙어다니고 착실하게 연락도 잘합니다.


Q : 오늘은 청초한 외모에서는 상상도 못할 의외의 일면을 알 수 있어 좋았습니다. 훗날 AV배우로서 목표를 알려주세요.
에 : 지금 19세인데, 10년 후에도 이일을 계속하고 싶어요. 같은 사무소 선배인 존경하는 카스미 카호씨가 10년째 계속하고 계십니다.
그래서 저도 카호씨처럼 장기간 AV배우가 되고 싶어요.


 

 

두부집 효녀, 두부집 딸래미 등등의 수식어가 붙어있는 모모타니 에리카 / Erika Momotani / 桃谷エリカ

 

현재는 은퇴를 하고 더 이상의 작품이 나오고 있지 않으나,

 

2014년도의 핫이슈 였죠.

 

가녀린 외형에 왠만한 연예인보다 출중한 외모

 

 

그녀가 다시 복귀하는 그날을 기다리며 ....

 

 

 

PPT-016 2014-11-21
ABP-178 2014-08-12
ABP-171 2014-07-19
ABP-159 2014-06-20
ABP-145 2014-05-23
ABP-138 2014-05-01
CHN-037 2014-04-11
ABP-119 2014-03-21
ABP-108 2014-02-21


'스타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AV배우 고찰  (0) 2015.09.27
AV여배우 '미유키 아리스 美雪ありす' 인터뷰.  (0) 2015.09.27
Heath Andrew Ledger 히스레저  (0) 2015.09.15
Eva Gaëlle Green 에바그린  (0) 2015.09.08
Emilia_clarke 에밀리아 클라크  (0) 2015.09.02


Posted by 라고 합니다
,